코스템 > 기업

본문 바로가기
  • 네이버블로그
  • 유튜브
  • 인스타그램
  • FAQ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오른쪽윙배너

쉽고 빠른 업체검색

기업추천

코스템

본문

업종분류 설비업체 > 도장설비
업체명 코스템
대표자
연락처 031-354-5493
fax 031-354-5494
업체주소 경기 화성시 우정읍 주곡리 161-257
홈페이지 http://www.costem.co.kr
회사 소개 코스템은 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도장설비 전문기업입니다. 도장 업계에서의 다년간의 경험과 KNOW-HOW를 바탕으로 도장설비 및 도장기기(분체 도장기기,액체 도장기기​)의 제작, 설치에 정진하고 있습니다.

 

코스템은 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도장설비 전문기업입니다. 도장 업계에서의 다년간의 경험과 KNOW-HOW를 바탕으로 도장설비 및 도장기기(분체 도장기기,액체 도장기기)의 제작, 설치에 정진하고 있습니다.

 

 



1. 업체 개요

1)인사말

도장 업계에서의 다년간의 경험과 KNOW-HOW를 바탕으로 도장설비 및 도장기기의 제작, 설치에 정진하고 있습니다.

1. 분체 도장기기

정전 분체 도장기의 세계적인 Leader인 ITW GEMA 도장기의 우수한 선진 기술력을 국내 고객에게 접목시키고자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실행에 옮겨 고객의 요구를 최우선적으로 만족 시킬 수 있도록 책임과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2. 액체 도장기기

액체 도장기기의 Maker인 일본 Dymace사의 Bell and DISK의 우수한 액체 도장기기를 국내 자동차 Maker 및 전자업체, AL Profile 업체 등 
설치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3. A/S 문제

수입 설비의 애로 사항인 A/S 및 부품 공급의 문제점을 극복하고자 전문 SERVICE ENGINEER 양성 및 기본 SPARE PARTS를 확보하고 모든 부품을 적기에 공급 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을 가족이라 생각하고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일을 하고 있으며 수동 DEMO 장비를 운영하여 미리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한발 더 고객에게 다가가는 영업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저희 코스템 임직원은 항상 고객을 위한 생산성 향상과 품질 향상, 상호 이익 창출이 되는 WIN-WIN 전략으로 고객 여러분을 위해 항상 책임과 성의를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임직원은 항상 고객인 가족의 소리에 큰 귀를 기울여 마음의 소리를 듣고 고객과 같이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위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