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광분체 > 기업

본문 바로가기
  • 네이버블로그
  • 유튜브
  • 인스타그램
  • FAQ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오른쪽윙배너

쉽고 빠른 업체검색

기업추천

신광분체

본문

업종분류 도장업체 > 분체도장 용제도장
업체명 신광분체
대표자
연락처 031-353-7233
fax 031-354-7233
email skpd7233@naver.com
업체주소 경기 화성시 장안면 3.1만세로281번길 57
홈페이지 http://www.skpd.co.kr/
회사 소개 분체도장 전문업체. 초소형, 초대형 제품에 대한 분체도장 및 쇼트처리 전문. 최대 Size 5mx5mx20m, 최대중량 10t 이상의 피도물을 도장하기 위한 Shot Blast Room과 열처리로를 보유

 

저희 신광분체는 1987년에 설립된 이래 분체도장만을 전문으로 외길 30년을 달려왔습니다. 국가적 환란과 어려운 환경, 셀 수 없는 종류의 제품과 수백 수천의 고객, 성하기도 하고 쇠하기도 하는 수 많은 거래처를 대하면서 많은 노하우와 기술을 습득하여 지금에 이르렀습니다. 소형 부품에서부터 삼성, LG, 현대 기아 자동차 등 국내 대기업의 인프라 공사, 대형 프레임, FA장비 등을 도장하고 있으며 특히 판교 신도시, 한강 시민공원 금천구 등 전국 여러 곳에 가로등을 도장하면서 대형물에 대한 노하우를 습득하였고 2009년에는 서울시 신호등을 도장하여 용융 도금된 철주에 Shot Blasting 전처리, Zinc와 초 내후성 도료를 2회 도장하는 기술을 처음 적용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전국 여러 곳에 새로운 사양을 적용하여 가로등, 신호등, 전광판, VMS, 조형물, 커튼 월 등 외장용 도료가 적용된 많은 제품을 도장하고 있습니다.

최대 Size 5mx5mx20m, 최대중량 10t 이상의 피도물을 도장하기 위한 Shot Blast Room과 열처리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금 저희 신광분체는 많은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과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분체도장 업계 최고 기업으로 달려가는 신광분체에 더욱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귀사에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위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