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태영플랜트 > 기업

본문 바로가기
  • 네이버블로그
  • 유튜브
  • 인스타그램
  • FAQ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오른쪽윙배너

쉽고 빠른 업체검색

기업추천

(주)태영플랜트

본문

업종분류 설비업체 > 도장설비 환경설비
업체명 (주)태영플랜트
대표자
연락처 031-459-7047
fax 031-459-7049
업체주소 경기 군포시 당정동 372-5 태영플랜트
홈페이지 http://www.typlant.net
회사 소개 도장설비는 회사 규모보다는 소속된 회사에 얼마나 경험있고 확실한 사람이 있느냐가 업체선정의 관건이라고 생각합니다.

 

태영플랜트는 경기도 군포시에 위치한 도장설비 전문업체로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장 효율적이고 compact한 설비를 공급 해 왔습니다. 도장설비는 회사 규모보다는 소속된 회사에 얼마나 경험있고 확실한 사람이 있느냐가 업체선정의 관건이며 많은 실적과 관련특허를 취득하였고 기존설비의 유지보수를 통하여 품질향상 원가절감에도 많은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도장설비는 회사 규모보다는 소속된 회사에 얼마나 경험있고 확실한 사람이 있느냐가 업체선정의 관건이라고 생각합니다.

 

 

 

인증현황

 

 


 

 

주요사업


PRETHREATMENT

전처리 설비는 도장을 하기 위하여 1차 가공 제품의 표면에 존재하는 각종 기름 및 먼지를 제거하기 위한 탈지공정과 도료의 밀착성과 내식성을 향상 시키기 위한 수세공정으로 구성되어 집니다. 기본적인 전처리의 주요공정은 탈지,수세,표면조정,화성피막이며 LINE의 설계에​ 있어서는 피처리물 표면에 오염정도 및 형상,사이즈,수량,반송방법 등의 각종 조건에 의해서 처리방식을 결정해서 처리시간과 공정수를 고려하여 설계됩니다.



Electric Deposition


수용성 전착도료조에 피도물을 침적하고, 피도물과 격막(전극)에 직류전류를 통전하여 도료를 석출시켜 도장하는 설비입니다.



OVEN

전처리 후에 증발하는 수분의 건조를 목적으로 하는 DRY-OFF OVEN과 도장후의 도막경화를 목적으로하는 BAKE OVEN으로 크게 나눠집니다. BAKE OVEN은 도료의 종류에 따라서 노내 온도 (보통 110도씨 ~ 200도씨)를 설정하고 열원의 종류에 의해 직접가열 혹은 간접가열 등의알맞은 방법이 선택됩니다.




SPRAY BOOTH

BOOTH는 일반적으로 준비실, 도장BOOTH, SETTING ROOM 그리고 공조설비로 구성됩니다.

도장 MIST의 포집은 습식형으로 물의 순환에 의한 BACK SHOWER, PUMPLESS, VENTURI등의 방식이 있습니다. 간단한 건식 FILTER방식도 있습니다. 또한 깨끗한 환경, 에너지절약 등 여러가지 요구조건에 맞는 도장 BOOTH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IR SUPPLY UNIT

공조장치는 SPRAY BOOTH 및 작업장에 온도, 습도, 청정도가 일정하게 유지되는 공기를 공급하는 장치입니다.



PIPE COATING

파이프코팅



BUMPER

범퍼




주요제품(해당 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http://typlant.net/에서 확인 가능​)

전처리 설비, A/C TOWER, BUMPER LINE, COMBI BOOTH, POWDER BOOTH, POWDER 설비, UF RINSE, UF UNITS, PT SYSTEM, FILTER PRESS, CONTROL PANEL, CHEMICAL FEDDING SYSTEM

PAINTTING SYSTEM




PIPE COATING SYSTEM

 




Inner Coating System​, Inner Coating System​, Powder Coating System​, Pipe Outer Coati 

OTHERS

환경설비

 

 

 

위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