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인증, 클린인증서
(주)풍정정공은 1994년 자동차 부품 가공 회사 설립, 기아자동차(주) 업체등록 완료하였으며 다품종(HUB/SPINDLE/FLY WHEEL) 생산 경험과 기술 기반으로 너클(KNUCKLE)전문가공 업체로 성장하였으며 최근 모듈 조립으로 사업 확장을 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주)풍정정공은 개별 부품 성능 확보에 최적화된 전용 설비 구축 및 자동화 생산 설비 확충을 통한 안정적 품질 수준을 유지하며 품질 경영을 모토로 전시적 품질체계를 구축하여 완벽한 제품생산 실행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아울러 양산 이전 품질확보 완료를 목표로 기술개발 및 연구에 더욱 매진하여 고객사 최고 파트너 회사로 거듭날 것이며 창사이래 지속적 관심과 지도를 아끼지 않은 고객들에게 감사 드립니다. (주)풍정정공은 또한 고객의 요구를 만족 시키고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연구개발 할 것이며 전 세계 고객여러분들의 지속적인 지원과 격려를 감사히 생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해 나가겠습니다.
㈜풍정정공
법인등록, 현대정공
협력업체 등록 갤로퍼 로어-암 양산개발[기술집약형]
중소기업 지정 현대자동차 협력업체 등록 [우량기술기업]
지정 전착라인 설치 ISO 9001인증획득, SQ 인증취득2011년 제관사업 개시(KCP 및 각종 파레트 제작 사업부 운영)
염수분무시험기,열풍건조로,전도도미터,PH미터,도막두께측정기,내충격시험기,항온수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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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주)시그너스정공은 QS9000,, ISO9002 품질시스템에 의한 철저한 품질관리와 보증체계를 운영 고객이 안심 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생산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샤시부품 가공은 차량 승차감과 조정안정성에 직결되는 자동차의 가장 기초적이고 중요한 부품 중 하나로 고도의 기술이 필요한 승용차용 KNUCKLE류, FRONT AXLE ASSEMBLY류 및 FLY WHEEL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KNUCKLE은 TIE ROD로 부터 전해진 힘을 전륜 훨에 전달 차량을 회진시킴 차체 SPRUNG MASS 를 지지하고 중량 절감을 통해 UNSPRUNG MASS 줄일 시 연비 개선과 직결됨. DAMPER, LOWER ARM 부품들과 JOIN ALIGNMENT 결정시킴. |
| | | FRONT AXLE ASS'Y는 샤시부품 중 조립 가능한 최소 단위로 모은 모듈방식으로 DISC, HUB, BEARING, DUST COVER, WIRE RING, KNUCKLE을 조립 생산하고 있으며 고객사의 조립비용과 개발비용 절감에 일조하고 있음. |
| | | FLY WHEEL 은 크랭크 축에 장착된 주철제의 관성바퀴임. 외주에 링을 끼워 기동 전동기의 피니언 기어와 맞물려 엔진을 기동시킬 때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인 방식. 크랭크 축에의한 회전력은 혼합기의 연소 주기에 기인하여 불연속적으로 간격을 두어 전달되지만 FLY WHEEL 관성 효과를 이용시 일정한 속도의 연속적인 회전력 전달이 가능함. |
| | | CONNER MODULE은 댐퍼 및 브레이크 모듈 조합으로 구성되어지며 자동차 조립시 전륜 좌,우 2개소 후륜 좌,우 2개소 샤시부품 조합으로 구성된 모듈을 개별 부품 조립하듯이 차체에 조립시킬 수 있는 시스템화된 ASSEMBLY. 고객사 요구 성능을 만족시키는 조립 라인을 가동 생산 중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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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 > 제품소개 > Knuckle | |
메인 > 제품소개 > Front Axle Assembly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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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 > 제품소개 > Fly Wheel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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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 > 제품소개 > Conner Module | | | | |
| | | CONNER MODULE은 댐퍼 및 브레이크 모듈 조합으로 구성되어지며 자동차 조립시 전륜 좌,우 2개소 후륜 좌,우 2개소 샤시부품 조합으로 구성된 모듈을 개별 부품 조립하듯이 차체에 조립시킬 수 있는 시스템화된 ASSEMBLY. 고객사 요구 성능을 만족시키는 조립 라인을 가동 생산 중임. |
FRONT AXLE ASS'Y 샤시모듈의 브레이크 켈리퍼 및 디스크 부품 등을 중심으로 액슬, 코일 스프링 및 쇽 업 쇼바 부품등을 포함한 스트러트 모듈, 액샐 및 스트러트 모듈을 합친 코너모듈, 스브 프레임을 중심으로 로어 암, 기어박스 등이 있는 서스펜션 모듈, 코너 및 서스펜션 모듈을 합친 샤시 모듈로 세분 가능하며
모듈 진행 단계별로 구분시 1단계 모듈은 완성차 업체의 조립공장 역할을 부분적으로 수행하는 단순 조립이며 2단계 부분적으로 차량 개발에 참여하는 단계로 주요 참여 범위는 설계 개선 제안 모듈단위의 시험 및 개발, 원가절감 활동 추진 병행이며 3단계는 전체 차량 개발에 참여하는 것으로 완성차 업체에서 개발 차량에 대한 컨셉을 제시받아 시스템 및 부품설계, 해석, 부품모듈 시험, 품질확보 및 업체선정 등의 설계, 개발 업무를 전체적으로 수행한다. 당사에서는 현재 코너모듈 조립 / 1단계 수준의 모듈 진행 중이나 모듈 범위 확대 및. 모듈 진행 단계 확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AXLE ASS'Y | | 1. KNUCKLE BASE 2. BRAKE ADD 3. DISC ADD
| STRUT MODULE | | 1. DAMPER BASE 2. COIL SPRING ADD 3. STRUT MT'G ADD 4. STRUT MT'G ADD 5. SPRING SEAT ADD
| CALIPER | | 1. CALIPER HOUSING BASE 2. WHEEL CYLINDER ADD 3. PISTON ADD 3. PAD ADD 4. PAD SPRING ADD
| FLEXIBLE HOSE | | 1. HOSE BASE 2. BRAKE STEEL PIPE CONNECT ADD 3. CALIPER CYLINDER CONNECT ADD
| ABS SENSOR | | 1. SENSOR BASE 2. STOPPER PLATE ADD 3. ECU CONNECT CABLE AD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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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라인
메인 > 생산라인 > RS KNUCKLE LIN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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