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 넣은 다양한 페인트들! 페인트의 변신은 어디까지? > 뉴스

본문 바로가기
  • 네이버블로그
  • 유튜브
  • 인스타그램
  • FAQ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오른쪽윙배너

쉽고 빠른 업체검색

기업추천

뉴스

기능 넣은 다양한 페인트들! 페인트의 변신은 어디까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도장낭자 조회조회 : 9,500회 작성일 2017-08-04 10:12:32

본문

3a8995184bfffb905ec5a68602e90226_1501809063_4073.JPG 

 

사람들에게 페인트라고 묻는다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생각이 건축물에 색을 입히거나 혹은 이사하면서 벽면에 새집느낌이 나기 위해 칠하는 무거운 또는 전문적인 느낌의 페인트를 가장 먼저 떠오를것 것이다. 하지만 이제 이런 페인트들이 변신하고 있다.

 

 단순히 벽을 칠하는 페인트가 아니라, 페인트로 칠판을 만든다던지, 또는 자삭판 등 다양한 기능성 페인트들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다.

 

 삼화페인트의 '스케치페인트 아쿠아' 제품과 노루페인트의 '시카모어', '에보니' 같은 제품들은 일명 칠판 페인트. 협소하거나 굴곡있는 벽면에도 이 제품을들을 칠할시 칠판처럼 쓰고 지울수있는 칠판 페인트다.

 

 칠판 페인트는 아이들 방이나 학교 또는 회의실 등 여러 공간에서 적용할수 있으며 또 공간의 제약을 받어라도 활용할수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게다가 최근에는 자석 부착 효과를 가지고 있는 '자석 페인트'가 출시되어 더 다양한 부분에 활용할수있으며 인테리어에 편의성을 높일수있는 일석이조의 페인트 제품이다.

 

 요즘 유행하는 DIY 일명 Do It Yourself. 교육이나 업무 공간이 아니더라도 셀프 인테리어 시장에도 이런 기능성 페인트는 환영받고 있다. 다양한 인테리어와 접목이 가능하며 자기만의 개성있는 분위기 연출도 가능하기 때문이다. 그 외에도 뜨거운 여름철을 대비하는 '쿨루프' 같은 태양열을 반사해 건물의 온도를 최대 5℃까지 낮춰주는 페인트도 주목받고있는 기능성 페인트다.

 

 앞으로 한정적이던 소비자층도 다양해진 지금. 기능성 페인트의 종류는 지금보다 더 다양하고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제품들이 출시될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도장의 모든 뉴스는 도장통에서~! WWW.DOJANGTO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