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체도장 가드레일의 공급이 늘어난다 > 뉴스

본문 바로가기
  • 네이버블로그
  • 유튜브
  • 인스타그램
  • FAQ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오른쪽윙배너

쉽고 빠른 업체검색

기업추천

뉴스

분체도장 가드레일의 공급이 늘어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5 조회조회 : 11,547회 작성일 2017-10-10 10:10:25

본문

1eafc7401e4a039e708f7adcdcc40e28_1507597722_5024.jpg

분체도장 가드레일(오른쪽)과 아연도금 가드레일 비교 /정도산업 제공

 

 

 우리가 흔히 볼수있는 가드레일은 대부분 아연도금을 사용한 가드레일이다. 하지만 아연도금을 사용한 가드레일은 설치 후 8개월부터 변색 및 부식이 시작되어 시인성이 저하되는 비효율성이 높은 가드레일이다.


 이런 아연도금 가드레일의 문제점을 보완할수있는 방법이 바로 분체도장 가드레일이다. 분체도장 가드레일은 시간이 흘러도 변색 및 부식이 없고 기존 회색 뿐만 아닌 흰색, 풀색, 황색 등 다양한 색으로 제작이 가능해 자연 경관과 조화를 이룰수 있다. 하지만 비싼가격과 공급 물량은 분체도장 가드레일의 가장 큰 단점이였다.


 하지만 이젠 아연도금 가드레일이 아닌 분체도장 가드레일을 고속도로에서 마주칠 것으로 예상된다. 가드레일 전문기업인 정도산업(대표 이해춘)은 자동화 시스템 구축에 성공해 이제 분체도장 가드레일을 아연도금 가드레일만큼 저렴하고 대량생산 할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게다가 분체도장 가드레일은 생산과정에서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친환경적이며 우천시 분체도장의 자체 발수 기능에 의해 세정효과까지 있어 유지관리가 편하다.


 앞으로 정도산업은 분체도장 가드레일을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 시·군도, 농어촌도로, 도시계획도로 등 총 94개 기관에서 163건을 계약, 설치하며 점차 분체도장 가드레일 공급을 늘려나갈 전망이라고 밝혔다.



도장의 모든 뉴스는 도장통에서~! WWW.DOJANGTO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