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 전용 어플리케이션 '노루 파워 업' 론칭 > 뉴스

본문 바로가기
  • 네이버블로그
  • 유튜브
  • 인스타그램
  • FAQ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오른쪽윙배너

쉽고 빠른 업체검색

기업추천

뉴스

노루페인트 전용 어플리케이션 '노루 파워 업' 론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관리자 조회조회 : 4,393회 작성일 2020-09-18 09:53:20

본문

 

6ae249a9f8b87b6137b4cb75e7505d94_1600389540_421.jpg
[사진제공 = 노루페인트]

 

 

- 비대면 디지털 콘텐츠를 통한 판매 경쟁력 강화 일환

- 본사 및 일선 대리점 전용 어플리케이션

 

노루페인트에서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노루 파워 업'을 론칭했다. '노루 파워 업' 어플리케이션은 대리점 등 일선 판매조직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본사와 대리점이 사용 할 수 있는 노루페인트 전용 앱이다.

 

국내 유통 마켓쉐어(M/S) 1위 및 매년 신제품 개발을 통해 확보한 제품 경쟁력을 업계 선두에 있는 노루페인트가 업계 최초로 고객과 소통 할 수 있는 본사-대리점 용 어플리케이션을 론칭했다. 이는 타 업계 대비 한발 먼저 나아가 차별화된 지원과 경쟁력을 선점하기 위해서로 보인다.

 

노루 어필리케이션인 '노루 파워업'은 본사와 대리점 간의 쌍방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며, 각종 교육자료 배포 등의 기능과 컬러 트렌드, 색상 데이터, 시공사례 등 디지털 상담 자료도 탑재되어 있어 일선 판매조직의 고객관리와 페인팅 상담의 새로운 상담을 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통적인 오프라인 채널 중 하나인 전국 페인트 매장이 '노루 파워업' 앱을 통하여 디지털 콘텐츠가 접목된 차별화된 오프라인 공간으로 변화 시작을 예고한다.

 

사용자는 앱 설치 시, 본사에서 관리해주는 제품 인증서, 카탈로그, 시공사례 등을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배포 후 업데이트가 불가능했던 기존의 지면 자료와는 다르게 최신 자료를 유지하며 실시간으로​ 현장에서 바로 대응이 가능해 진 것이 장점이다.

본사는 앱을 통해 제품 및 마케팅 자료 뿐만 아니라 폭 넓고 심도 깊은 교육자료를 배포하고 일선 매장의 의견을 신속히 수용함으로써 사용자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형성 할 예정이다.

 

'노루 파워업' 앱에는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분된 약 500개의 시공사례와 컬러 시편 그리고 조색 가능한 3,800여개의 컬러칩이 내장되어있어 소비자의 결정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구체적인 페인팅 계획을 수립하지 못하고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라면 '도장공사' 사례와 '셀프페인팅' 사례를 함께 보며 본인 집과 수준에 맞는 계획을 수립하고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침실 페인팅 계획 시 '침실' 카테고리에 위치한 시공사례를 보며 전체적인 컬러 무드를 결정하고 '컬러별' 카테고리와 '스타일별' 카테고리에서 어떤 색으로 어떻게 칠할 것인지 선택한 뒤 매장에 비치된 컬러북으로 상세 컬러를 주문 할 수 있다. 온라인 상의 인기 콘텐츠인 '페인팅 후기'를 앱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으로 접목시킨 사례이다.

 

소비자는 발품 팔 필요 없이 노루페인트 매장 방문 시 다양한 시공사례를 보고 상담이 가능하고, 앱을 활용해 셀프 시공 방법과 꿀팁, 인테리어 정보 등의 확인도 가능해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것으로 보인다.

 

노루 어플리케이션인 '노루 파워업'은 세대 전환을 맞고 있는 페인트 업계에서 노루페인트의 경쟁력을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이며, 어플리케이션이 대리점에서 효과적으로 활용되어 오프라인 매장 뿐만 아니라 온라인 몰과도 경쟁 할 수 있는 차별점이 될 수 있도록 지원 체계를 갖출 계획이다.

 

 

도장의 모든 뉴스는 도장통에서~! WWW.DOJANGTO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