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CVC 인증 획득,,,플라즈맵 표면처리기 '액티링크' > 뉴스

본문 바로가기
  • 네이버블로그
  • 유튜브
  • 인스타그램
  • FAQ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오른쪽윙배너

쉽고 빠른 업체검색

기업추천

뉴스

중국 CVC 인증 획득,,,플라즈맵 표면처리기 '액티링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관리자 조회조회 : 1,199회 작성일 2023-03-16 09:42:04

본문

67215bd545c55b2e9f6de00e53432d45_1678926966_89.jpg

 

(사진=플라즈맵 제공)


지난 6일​, 플라즈맵(405000)​은 의료용 임플란트 표면처리기 ‘액티링크’(ACTILINK) 제품군이 중국의 ‘CVC’(Certainty Value-added Credibility)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CVC 인증은 품질과 안전, 환경보호, 성능 등이 중국 내에서 유통되는 제품 표준에 부합할 때 부여된다. 이 인증은 제품의 안전성 평가와 공장 심사 등이 상당히 까다롭게 진행되며, 최종 획득시 품질을 그만큼 보장받게 된다고 플라즈맵은 설명했다.

 

이번 CVC 인증을 획득한 '액티링크'는 세계 최초로 대기 배기를 통한 진공 환경에서 효율적으로 플라즈마를 발생시켜 임플란트 표면의 불순물을 제거하는 장치다. 이를 통해 표면에너지를 향상시켜 임플란트의 성능을 높여줄 수 있는 기능이 있다.

 

플라즈맵 관계자는 “제품 개발 기획 단계부터 글로벌 시장 진입을 고려했다. 각국의 인증을 위한 요구사항을 도출하고 사업화를 추진하고 있다”며 “글로벌 치과 시장에서 임플란트 표면처리 기술을 빠르게 적용되고 있으며, 우리 제품이 기술적 격차를 확보하며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플라즈맵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플라즈마 표면처리 기술은 산업통상자원부 및 보건복지부의 신기술 인증(NET)을 받았고, 빠른 제품화 개발과 함께 산업통상자원부의 신제품(NEP) 인증을 취득한 바 있다.

 

#도장통, #표면처리, #CVC​